공증수속 의뢰절차 !--> !-->
번역 공증을 하고자 하는 서류의 사본을 이메일 또는 팩스로 보내주시면 됩니다.
( 비용 견적 목적이며, 필요 시 서류원본은 지정 공증변호사 사무실로 발송함 )
의뢰비용 지불이 확인된 이후의 번역, 공증변호사 확인 등 공증절차는 당사 전담 하여 one-stop 으로 진행합니다.
공증이 완료된 서류는 의뢰고객 내방 시 직접전달, 또는 고객이 지정하는 국내외 주소로 보내드립니다.
분량 3매 이하의 서류는 통상 비용입금 후 2근무일 이내에 번역공증이 완료되며, 3매를 초과하는 다량의 문건은 원문 5매 당 하루씩 납기가 늘어납니다.
베트남어 공증서비스 이용절차를 단계별로 정리하면 아래와 같습니다.
공증받을 서류 사본제출, 이메일, 팩스, 게시판에 업로드 中 택1
서류 확인 후 번역공증 비용을 안내하여 통보함
의뢰비용을 납부 (경우에 따라 서류원본 제출 필요)
번역공증을 진행하여 공증서류 완성
공증된 서류 수신, 특급우편 착불 (수도권은 퀵배달 가능)
유의 사항
원문서류 제출 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를 알립니다.
인명, 상호 등 고유명사는 정확한 영문 스펠링을 알립니다.